고객에게 정보와 가치를 제공하는 ‘콘텐츠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은 온라인에서 대상 고객을 위해서 컨텐츠를 만들어 게시하고 배포하는 데 중점을 둔 마케팅의 한 형태입니다.[1]관심을 끌고 리드를 생성하고 고객 기반을 확장하고 온라인 판매를 생성하거나 늘리고 브랜드 인지도 또는 신뢰성을 높이고 온라인 사용자 커뮤니티를 참여시키는 등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기업에서 흔히 사용합니다.콘텐츠마케팅은 가치 있는 무료 콘텐츠를 작성 및 공유하고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입니다.이에 따른 기업이 지속 가능한 브랜드 충성도를 생성하고 소비자에게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장래적으로 기업에서 제품을 구매할 의향을 갖게 됩니다.[2]콘텐츠 마케팅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것부터 시작됩니다.그 후의 정보는 뉴스, 비디오, 백서, 전자 서적, 인포 그래픽, 전자 메일 뉴스 레터, 케이스 스터디, 팟 캐스트, 방법 가이드, 질문 및 응답의 기사, 사진이나 블로그 등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되는 일이 있습니다.[3] 바람직한 콘텐츠 마케팅은 대량의 컨텐츠를 계속적으로 전달할 필요가 있습니다.[4]역사적 전통적인 마케팅 담당자는 브랜드에 관한 정보를 넓히고 브랜드의 평판을 구축하기 위해서 오랫동안 콘텐츠를 사용했습니다.수송 및 통신 기술 발전을 활용하고 사업주는 19세기 후반에 콘텐츠 마케팅 기법을 적용하기 시작했습니다.그들은 또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년 작성자의 조직한 조치 1732벤저민·프랭크 링 인쇄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서 가난한 리처드의 연감(Poor Richard’s Almanack)발행[5]1888존슨·엔드·존슨 붕대를 사용하는 의사를 대상으로 하는 “현대적인 소독 상처의 치료 방법”이라는 출판물을 소개했습니다.그들은 의료계용의 힌트를 포함2개의 출판물을 발표했습니다.[6]1895존 디어 농부들에게 수익성을 높이는 방법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The Furrow잡지를 발행했습니다.처음의 커스터마이즈 된 출판물로 간주되는 이 잡지는 여전히 유통되고 있고, 12의 언어로 40개국150만명의 독자에 도달하고 있습니다.[7]1900미슐랭의 자동차 정비, 숙박 및 기타 여행 요령에 관한 정보를 운전자에게 제공하는 미슐랭 가이드를 개발했습니다.이 초판은 35,000부가 배포되었습니다.[8]1904젤로 Jell-O판매원은 집집마다 방문하고 요리 책을 무료로 배포했습니다.후식을 다재 다능한 식품으로 선전한 이 회사는 1906년까지 매출이 100만달러 이상으로 증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연도 작성자, 조직한 조치 1732 벤자민 프랭클린의 인쇄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가난한 리처드의 연감(Poor Richard’s Almanack) 발행[5] 1888 존슨 앤드 존슨 붕대를 사용하는 의사를 대상으로 하는 ‘현대적인 소독상 치료 방법’이라는 출판물을 소개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의료계를 위한 힌트를 포함한 2개의 출판물을 발표했습니다. [6]1895 존디어 농부들에게 수익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The Furrow 잡지를 발행했습니다. 최초의 맞춤형 출판물로 간주되는 이 잡지는 여전히 유통되고 있으며, 12개 언어로 40개국에서 150만 명의 독자에게 도달했습니다. [7]1900 미쉐린의 자동차 정비, 숙박, 기타 여행 팁에 대한 정보를 운전자에게 제공하는 미쉐린 가이드를 개발했습니다. 이 초판에서는 35,000부가 무료로 배포되었습니다. [8]1904 젤로Jell-O 판매원은 집집마다 방문하여 요리책을 무료로 배포하였습니다. 디저트를 다재다능한 식품으로 선전한 이 회사는 1906년까지 매출이 100만달러 이상으로 증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텔레비전의 황금기인 1940년대부터 1950년대 사이에는 광고가 미디어를 장악했습니다.기업은 대중과 소통하기보다는 판매에 집중했습니다.콘텐츠 마케팅에 관한 벤처는 거의 없는 캠페인은 많지 않았습니다.베이비 붐 시대에 켈로그는 설탕을 포함한 시리얼을 아이들에게 판매하기 시작하였습니다.이러한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와 함께 사교적인 동물 마스코트,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 광고 및 표적 콘텐츠 마케팅의 한 형태로서 시리얼 박스의 뒷면이 등장했습니다.인포 그래픽은 이 시기에 탄생했습니다.이는 브랜드를 청중에게 기억에 남도록 하는 새 접근법을 나타냅니다.1990년대에는, 마케터에게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컴퓨터와 인터넷의 등장으로 웹 사이트와 블로그가 번성하면서 기업은 전자 메일을 통해서 콘텐츠 마케팅 기회를 찾았습니다.전자 상거래의 적응과 디지털 유통은 마케팅 전략의 기초가 되었습니다.인터넷은 또, 컨텐츠 마케팅이 마케팅의 주류가 되는 것에 도움이 되었습니다.신문, 잡지, 라디오, 텔레비전 등의 전통적 매체는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잃기 시작하고 있습니다.기업은 디지털 방식으로 제품을 선전하고 판매하기 시작하였습니다.[9]”콘텐츠 마케팅”이라는 말은 1996년[10]John F.Oppedahl이 American Society for Newspaper Editors에서 기자들을 위한 원탁 회의를 이끌때에 사용되었습니다.1998년 Jerrell Jimerson은 Netscape에서 “온라인 및 콘텐츠 마케팅 이사”직함을 받았습니다.[11]1999년 작가 Jeff Cannon은 “콘텐츠 마케팅으로 콘텐츠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만들어집니다.”이라고 썼습니다.[12]Facebook, Twitter, YouTube 같은 소셜 네트워크가 탄생한 2000년대 후반 들어, 온라인 콘텐츠 마케팅은 세계에서 언제나 접근, 공유, 온 디멘드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2014년까지 포브스 매거진의 웹 사이트는 기업이 콘텐츠마케팅을 사용하는 가장 인기 있는7가지 방법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13]이 칼럼에서 칼럼니스트는 2013년까지 기업 전반에 걸쳐서 컨텐츠 마케팅의 사용이 전체 마케팅 전략의 일부로서 1년 전에 60%에서 93%로 급증했다고 지적하고 있습니다[14]조직의 70%가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마케팅 담당자의 21%만 투자 수익을 추적하는 데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오늘, 컨텐츠 마케팅은 마케터의 강력한 모델이 되고 있습니다.스토리텔링은 그 일부이며,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도록 강요하지 않고 원하는 청중에게 회사의 메시지나 목표를 전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시사하는 콘텐츠 마케팅의 대두로 많은 기존의 비즈니스가 미디어 퍼블리싱 회사로 바뀌었습니다.[15]예를 들면:고 에너지 음료를 판매하는 레드 불은, 산악 자전거, BMX, 모터 크로스, 스노 보드, 스케이트 보드, 절벽 다이빙, 프리스 타일 모터 크로스, 대중-1경주용 같은 익스트림 스포츠 및 활동에 관한 유튜브 동영상을 게시하고 경험을 주최하는 행사를 후원했습니다.레드 불 미디어 하우스는 “영화 및 스트리밍 채널(DVD, VOD, TV)용 장편 영화를 제작” 하는 레드 불의 유닛입니다.[16]”The Red Bulletin”은 레드 불이 남성 스포츠, 문화, 라이프 스타일에 중점을 두고 발행하는 국제 월간 잡지입니다.개인 금융 사이트 Mint.com은 콘텐츠 마케팅, 특히 개인 금융 블로그 MintLife를 사용하여 판매하려는 제품에 대한 잠재 고객을 구축했습니다.기업가의 Sachin Rekhi에 따르면 Mint.com은 “최종 Mint.com제품과는 관계 없이”MintLife에 대한 청중을 구축하기에 집중했습니다.[17]블로그의 컨텐츠에는, 대학 수업료, 주택 저축, 부채 탕감에 관한 방법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다른 인기 콘텐츠로는 심층 인터뷰와 “화요일 열차 사고(Trainwreck Tuesdays)”라는 일련의 금융 관련 뉴스가 있습니다.사이트의 인기는 제품에 대한 수요와 동시에 급증했습니다.”Mint는 사업을 시작한 지 3년에서 Intuit에 1억 7,000만달러에 판매할 만큼 빠르게 성장했습니다.2013년까지 천만명의 유저에 도달했고 각종 블로그의 말쑥하고 유용한 컨텐츠의 덕분에 많은 사람이 Mint가 민감한 은행 정보를 처리하도록 믿고 있었습니다.[18]

콘텐츠 마케팅의 대두로 YouTube, Yelp, Linked In, Tumblr, Pinterest등의 온라인 플랫폼의 성장도 가속했습니다.예를 들어:Google의 자회사인 YouTube는 콘텐츠 마케팅의 급증을 주도하는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입니다.[19]2016년 기준으로 유튜브는 10억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전체 인터넷 사용자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미국의 어느 케이블 공급자보다 18-34세 사이에 더 많은 사용자에게 도달합니다.[20]온라인 비즈니스 디렉토리인 Yelp는 리뷰 수가 전년 대비 30%증가하고 2016년 제2분기를 300만건 이상의 비즈니스에 대한 1억 8백 만건의 리뷰에서 마감했다.[21]기업은 새로운 잠재 고객에 도달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서, 이러한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심사합니다.미디어 퍼블리싱의 생각에 바꾸려면,”문화의 속도로 “콘텐츠를 생성하기 위한 구조와 프로세스의 변화가 필요합니다.어떤 컨설턴트에 의하면, 마케팅 콘텐츠의 제작은 광고 대리점 모델에서 뉴스 룸 모델로 변모하고 있습니다.[22]

콘텐츠 마케팅의 대두로 유튜브, 옐프, 링크드인, 텀블러, 핀터레스트 등 온라인 플랫폼의 성장도 가속화되었습니다.예를 들어: 구글의 자회사인 유튜브는 콘텐츠 마케팅의 급증을 선도하는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입니다. [19] 2016년 기준으로 유튜브는 10억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전체 인터넷 사용자의 3분의 1을 차지하며 미국의 어떤 케이블 공급자보다 18-34세 사이에 더 많은 사용자에게 도달합니다. [20]온라인 비즈니스 디렉토리 옐프는 리뷰 수가 전년 대비 30% 증가하며 2016년 2분기를 300만건 이상의 비즈니스에 대한 1억800만건의 리뷰로 마감했다. [21]기업은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도달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이러한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스크리닝합니다.미디어 퍼블리싱 개념으로 전환하려면 ‘문화의 속도로’ 콘텐츠를 생성하기 위한 구조와 프로세스의 변화가 필요합니다. 한 컨설턴트에 따르면 마케팅 콘텐츠의 제작은 광고 대행사 모델에서 뉴스룸 모델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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