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페르가모앗 홈 챌레선 세트로 설 음식 준비 완료!

에디트 by 헤드가발 아페르가모아트홈 공양으로 올 설 준비 완료

에디트 by 헤드가발 아페르가모아트홈 공양으로 올 설 준비 완료

민족 대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친척들과 사이좋게 모여 조상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제사를 지낸 뒤 설빔을 입고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를 드렸던 기억이 속속 떠오른다. 코로나19로 인해 지금은 가족이 함께 모이는 것도 어려워진 만큼 아무래도 예전과 같은 명절 분위기를 기대하긴 어려울 것 같다. 아페르가모아트홈 차레산 세트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92 효성해링턴스퀘어 B동 6~7층 10시~18시 예약 및 해피콜 전화번호 02) 598-9384

그래도 친척은 보이지 않지만 우리 가족에서 명절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 설날의 음식이나 좀 만들어 보자는 생각이 들었다.그러나 여러 사람이 모이고 만들었을 때와는 확연히 다른 만큼 힘이 드는 제사 음식, 명절 음식을 만드는 것은 아무래도 부담이 되였다.4인 가족이 먹을 수 있는 명절 음식을 만들려면 애매하다.

그래서 지난 생일 주간에 홈파티를 했던 아페르가모앗 홈 런치박스가 떠올라 찾아봤다. 고급스러움은 물론 과거 호텔에서 일하던 셰프의 손에서 탄생한 다양한 도시락은 부모님 모두 만족스러웠던 기억이 났다. 정성스럽게 만들어지는 것은 물론 음식에서 정성이 느껴졌고 위생적으로 관리돼 이번에도 아페르가모아뜨홈 채레선 세트를 주문했다.

맛있는 웨딩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 모멘트에서 출시한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로 10년간 100만명의 고객이 인정한 시그니처 요리를 가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도 공덕에서 온 차례상 요리는 흐트러지지 않을까 걱정 속에 에어파우치를 통해 고정돼 깨끗한 모습 그대로 집으로 배송됐다.국내산 재료로 홈메이드 방식의 명절 상차림 및 차례상 세트였다.

아펠 오리 차례 선은 전화나 네이버점, 현대식품 관광 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배송 당일에 라이브 부엌을 통해서 조리한 당일 픽업해서 보내고 주니 서울권에만 배달이 가능하다.집에 담긴 요리를 하나 둘씩 꺼내고 조사했다.부침개 모둠 3종류와 삼색 나물, 육 산적과 조기, 그리고 스프와 잡채로 구성됐다.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국내산 조기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 정도로 예쁜 양념 옷이 위에 올랐다. 깔끔하게 정리된 탓인지 괜히 젓가락으로 흐트러지기는 쉽지 않았다. 이미 한 번 조리됐지만 배달 특성상 다시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에 살짝 노릇노릇 구워 먹으면 맛도 잘 맞아 밥반찬으로 예술이었다.국내산 소가슴살로 만든 육산적 역시 삼색양념이 예술이었다. 부드럽고 냄새가 나지 않아 먹기 좋게 썰어 먹었더니 훌륭한 반찬이 되었다. 비주얼도 좋았지만 아페르가모아트홈 전문가 솜씨로 만들어진 요리라 그런지 온 가족이 만족스럽게 먹었던 음식 중 하나였다.명절 음식 하면 잡채가 필수지만 만들기도 어렵고 맛있게 조리하기가 쉽지 않은 만큼 손이 많이 간다. 그래서 가장 걱정됐던 음식 중 하나였는데 간이 당면에 적당히 잘려서 만족스러웠고, 조금 식었지만 면이 늘어나지 않아서 먹기 전에 살짝 데워 먹기 딱 좋았다. 동생이 특히 잡채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모습에 괜히 기분이 좋아졌다.노란 달걀 옷을 입은 대구살로 만든 대구전은 그대로 있어도 맛있을 것 같은 음식 중 하나인데 과일을 형상화한 토핑까지 얹혀 있어 눈도 즐겁고 맛있었다. 국산 대구를 이용해 만든 만큼 부드럽고 고소해 간장에 살짝 찍어먹자 입맛이 당기는 마법이 펼쳐졌다. 정성껏 만든 게 눈에 보일 정도로 명절 음식 주문을 잘했다는 칭찬을 듣기도 했다.삼색나물은 신선도가 정말 중요한데 다른 음식과 달리 보냉백에 따로 보관돼 시큼하지 않게 해왔다. 물론 외부 날씨가 춥고 음식이 상하기조차 쉽지 않은 설이지만 이런 디테일한 모습에서 아페르가모아트홈을 신뢰할 수밖에 없다. 삼색나물 넣고 밥 비벼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리가 없어.깔끔하면서도 부드럽고 먹기 좋았던 두부전도 양념까지 촘촘히 들어가 만족스러운 음식이었다. 사실 차례상을 배달한다는 건 쉽게 내리는 결정은 아니지만, 이렇게 디테일과 정성이 들어가 있으니 부모님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다. 맛있고 재료도 좋으니까 합격!녹두전은 매번 친척들과 함께 나눠먹는 느낌으로 많이 만들어 항상 냉동실에 보관하느라 바빴는데 마침 4~5인 가족이 맛있게 먹을 양만 만들고 집에 와서 너무 좋았다. 조금 차가워서 프라이팬에 다시 데워먹었더니 역시 전문 셰프의 손이 닿아서 그런지 고소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녹두전은 매번 친척들과 함께 나눠먹는 느낌으로 많이 만들어 항상 냉동실에 보관하느라 바빴는데 마침 4~5인 가족이 맛있게 먹을 양만 만들고 집에 와서 너무 좋았다. 조금 차가워서 프라이팬에 다시 데워먹었더니 역시 전문 셰프의 손이 닿아서 그런지 고소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아페르가모아트홈 :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맛있는 파티! 맛있는 웨딩” 이제 집에서도 아페르가모를 즐겨보세요.smartstore.naver.com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아페르가모 공덕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92 효성해링턴스퀘어 B동 6~7층 예약아페르가모 공덕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92 효성해링턴스퀘어 B동 6~7층 예약아페르가모 공덕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92 효성해링턴스퀘어 B동 6~7층 예약

error: Content is protected !!